1Doc Atendimento: 통신 및 문서 관리 단순화
1Doc Tecnologia S.A.은(는) 새로운 앱인 1Doc Atendimento를 출시했습니다. 이 앱은 커뮤니케이션, 고객 서비스 및 문서 관리를 간소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 이 앱은 이미 내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1Doc 플랫폼을 사용하는 조직의 시민, 납세자, 회사, 고객 및 공급 업체의 요구사항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. 1Doc Atendimento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등록하고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의 받은 편지함으로 직접 전송되는 다양한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요청을 제출하기 위해 조직의 사무실을 방문할 필요가 없으며, 전체 프로세스를 무료로 온라인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사용자는 요청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