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Doc Atendimento: 커뮤니케이션과 문서 관리를 간소화합니다.
1Doc Atendimento는 1DOC TECNOLOGIA LTDA가 개발한 무료 iPhone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1Doc 플랫폼을 사용하는 개인, 기업 및 기관들의 커뮤니케이션, 고객 서비스 및 문서 관리를 간소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
1Doc Atendimento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다양한 요청을 쉽게 등록하고 제출할 수 있으며, 이는 적절한 수신자에게 직접 전송됩니다. 이 앱을 통해 요청을 제출하기 위해 조직을 방문할 필요가 없어지며,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추가 비용 없이 요청의 진행 상황을 디지털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.
1Doc 플랫폼을 활용하고 앱에 가입한 조직의 1Doc 계정이 이미 있는 경우, 로그인하여 요청 제출 기능에 완전한 액세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.
새로운 주제 선택 화면 덕분에 사용자는 원하는 요청 유형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. 필요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사진 및 기타 문서를 첨부하여 조직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. 몇 분 안에 사용자는 요청이 제출되었다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. 이후의 업데이트도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.
1Doc Atendimento는 조직과 이해 관계자들을 위해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고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며 문서 관리를 개선하는 편리한 도구입니다.